티스토리 뷰

반응형

막탄 로컬비치 뉴타운비치 

세부여행을하면 오솔롭투어,캐녀닝,호핑등 많은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5박6일 일정으로 여러곳을 다니다 보니 몸이 너무 힘든 와중에 마지막날은 편하게 놀곳을 찾다가 로컬 해수욕장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어 택시를 타고 다녀 오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은 아니지만 현지인들이와서 많이 즐기는 해수욕장이라고 하는데 외국인이라고는 저희 일행밖에 없던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조용하게 놀았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여름만 되면 해수욕장에 정말 많은 인파들이 넘처나는 반면 이곳에는 보시다시피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고 저희가 전세 낸거같은 느낌이랄까?? 정말 여유롭게 수영도 하면서 놀 수 있는 곳입니다.

 

 

필리핀은 섬으로 이뤄져 있고 바다가 섬이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인지 이곳에서는 호핑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호핑이 왜 호핑인지 아시나요? 제가 가이드한테 물어보니 섬을 총총총 뛰어다닌다고 해서 호핑이라고 하는데 자세한건 검색에 문의 해보시는 편이 ㅋㅋ 

 

 

해수욕장 에는 이렇게 파라솔을 유료로 빌릴 수 있습니다. 입장료도 있었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근데 생각보다 파라솔 대여 비용이 비쌌던것 같아요 대략 1-2만원 정도 선이었던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관광객들이 많이 빌리고 현지인들은 수영만 하다가 간다고 하더라구요 

4월에 다녀왔는데 어찌나 날이 뜨거웠던지 수영을 하다 파라솔에서 이렇게 시원한 음료수 마시면서  쉬고만 온것같아요 뒤쪽에서 외국인들이 음악을 틀며 춤을 추고 있었는데 이때 나온노래가 뿜뿜이더라구요!! 이나라에서 정말 유행이라면서 택시등등 여기저기에서 진짜 많이 흘러 나오고 있었습니다.

 

 

 

햇살아래 있다보니 너무 더워 몸이 너무 지치더라구요! ㅋㅋ 시원한 마사지를 받고싶어서  2시간정도 놀다가 세부 시내로 이동하였습니다  ㅎㅎ 이곳에 호텔수영장도있고 좋은곳도 정말 많이 있지만 그래도 나름 현지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막탄 뉴타운비치에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