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번에 다녀온곳 바로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칼국수맛집 형제섬 보말칼국수 입니다. 이곳은 멋진 남쪽 바다를 감상할수 있도  제주 앞바다에서 직접 잡은 보말로 칼국수를 해주기 때문에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현지인부터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그런 곳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점심때 출출 하다 싶으면 이곳에서 한번 식사해보는건 어떤지요?

 

 

 

실내는 이렇습니다. 대부분 관광객들이 식사를 하러 오신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보말 칼국수를 먹어보는데 과연 맛이 어떤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가격은 관광지라 그런지 칼국수 한그릇에 8000원 칼국수 치고는 조금 비싼듯 ㅎㅎ 그래도 관광지에 놀러왔고 맛있는 음식 먹는건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일단 보말 칼국수 주문했습니다.

 

 

 

칼국수 위에 조금씩 있는게 보말이라고 하는데!! ㅎㅎ 사실 국물은 괜찮은데 제스타일은 아닙니다. ㅎㅎ 저는 육지 사람이 라 그런지 그냥 칼국수가 더좋은것 같아요!! 제주도에 오셨으면 그래도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이근처에 유채꽃이 엄청 많이 피어 있어서 관광하기에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바닷가도 산책하고 근처에 갈곳이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