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러 푸니입니다!! 주말에 비가와서 월요일날은 저녁은 정말 추웠는데요 다행하게도 오늘 은 아침부터 맑은 하늘과 시원한 공기로 하루를 시작하게 만들어주네요!!  오늘 다녀온곳은 충주시 신연수동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바로 뱃살공주 입니다. 이곳은 삼겹살,갈비,육회비빔밥등 을 판매하는곳인데요!!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하고 젊은분들에게 인기 많은 곳이에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도 깨끗하게 잘나오네요!! 오늘은 점심특선 바로 산더미불고기정식을 먹으러 충주맛집 뱃살공주에 찾았답니다. 점심특선으로는 산더미불고기,한우육회비빔밥,특선,매콤돼지갈비찜특선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특선식사 인원에 따라 추가로 음식이 더나온다는사실!!!

2인분일때는 피자 또는 빙수 / 3인주문시 피자+빙수 / 4인분 주문시 피자+빙수+커피

제공된다고하니 한곳에서 후식까지 다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점심특선시간은 11:30분부터 14:30분까지 먹을 수 있답니다!! 

 

 

 

 

 

위치는 충주시 신연수동 사거리 포차에서 우측으로 올라가시면 공원옆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신연수동 지리 아시는 분들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기집에?? 벚꽃이 전체적은 분위기가 삼겹살집 같은 느낌이 안들고 일반 레스로랑 온것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 너무 깔끔한것 같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인테리어중에 옜날 전화기,삐삐,등이 있었는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노란 삐삐는 실제로 동작을 하더라구요!! ㅎㅎ 초등학교때 삐삐를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음성사서함에 음성을 남기면 공중전화 박스로 가서 음성메세지 확인해보구  아직까지 기억이 남는다는 ㅎㅎ 이런 작은 소품들과 인형들이 가게를 꽉채워서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

 

 

 

미리 전화를 하고 와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바로 먹을수 있게 육수와 밑반찬을 세팅해주셨습니다. 밑밭찬으로는 지금 사진에 다나오진 않지만 백김치,김치.샐러드,양파,계란찜등 이 나와있습니다.

 

 

산더미 불고기 3인분입니다 진짜 많죠?? 소고기는 가운데에서 익히고 나머지 야채는 양쪽에 육수있는부분에 넣어서 익으면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오셔서 먹는방방법을 설명해주셨습니다! ㅎㅎ 저는 그냥 다 때려넣고 익으면 마구 마구 먹는 스타일이라 ㅎㅎ 

 

 

사이드에 야채가 다익어서 고기와 함께 건져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간도 잘 베어있어서 소스와 같이 안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구 ㅎㅎ 

 

 

먹다가 밥이 땡겨서 육회비빔밥도 먹었습니다. ㅎㅎ 신선한 육회 보이시죠!! 고기도 정말 맛있구 하나같이 다맛있어서 아직까지 또 생각이 나네요!! 

점심으로 뭘먹을까 고민하시는분들 충주 신연수동 뱃살공주에 한번 다녀와 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