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니입니다. 주말에 비가온후로 날씨가 그렇게 덥지는않고 선선해서 좋았는데 오늘아침에는 다시 기온이 올라 이제 여름이 시작할거 같네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고깃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신연수동에 위치한 고깃집인생을 다녀오려고 했는데 주차때문에 칠금동에 생긴 인생고깃집으로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그래도 신연수동보다는 주차난이 조금 덜해서 친구와 함께 둘이서 너무 맛있게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오늘 찾은 충주맛집 고깃집인생 이곳은 생목살,생삼겹살 전문점인데요!! 요즘 고깃값이 너무 비싸고 일반 고기집에가서 고기를 먹으면 보통 1인분에 만원이상 나오는반면 이곳은 기본 3인분에 18000원이라는 저렴한가격 이라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일단 대략적인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지도에 나와있지 않아서 제가 지도에 직접 표시하였습니다. 칠금동에 푸주옥 골목에 보면 롯데리아 있잖아요!! 바로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니면 스파렉스 옆, 씨마트 쪽 . 충주분이라면 이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니 어린아이들은 여전히 밥을 다먹고 나니 게임삼매경입니다. 어른아이 할거없이 ㅎㅎ 이곳은 이렇게 가족석도 인는반면 단체로 회식할수 있게 길게 늘어진 테이블도 있어서 회식으로도 좋을거에요!! 

 

 

 

충주맛집 인생고깃집 메뉴입니다. 고기종류는 생삼겹,생목살,앞다리생고기 입니다. 고기는 기본 첫주문시 3인분이 기본 주문이고 그다음부터는 기준없이 그냥 주문하시면 됩니다. 사이드메뉴로는 물/비냉/소면/김치찌개/청국장/라면/계란찜

등이있고 ㄱ볶음밥은 셀프로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소주값이 조금 올랐다고 헀는데 서울에서는 소주값이 올랐다고 해서 다들 천원씩 올렸던데 이곳은 그래도 아직 소주값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미리 전화로 주문해서 사장님께서 고기 3인분과 밑반찬을 세팅해주었습니다. ㅎㅎ 고기집에 오면 진짜 고기말고 밑반찬만 먹어도 될정도로 많이 있습니다. 계란조림,콩나물,김치,갓김치,쌈,파절이 ㅎㅎㅎ 고기굽기전에 오뎅이랑 몇개 주워먹어서 셀프바가서 몇번 리필을 하였습니다.

 

고기는 이렇게 구워야 좋습니다!! 고기밑에 김치와콩나물을 돼지기름에 같이 구우면 고소하니 진짜 맛있어요!! ㅎㅎ 다들 이렇게 드시죠??? 그리고 저렇게 구운 김치에 밥볶아 먹어도 정말 꿀맛이에요!! 그러고보니 어제 밥을 안볶아 먹었네요 ;;; 앗 갑자기 급후회중 

 

 

버너화력이 세서그런지 고기가 금방 익었어요!! 노릇노릇하게 잘익은 삼겹살!! 진짜 요즘 고기를 안먹어서 먹구 싶던차였는데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고소하고 기름진게 ㅋㅋ미세먼지가 내려가는 기분입니다. 거기에 익은 김치와 콩나물!! 정말 순식간에 둘이서 고기 3인분 뚝딱 해버리고 추가로 3인분 주문했습니다.

 

 

이사진보면 당신은 오늘저녁 삼겹살을 먹게 될 것입니다. 지금 주문외우는중 ㅋㅋ 고기는 진리입니다 오늘저녁에 칠금동 인생고깃집 한번 다녀와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부르게 드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고기 6인분 된장/공깃밥을 주문해서 둘이서 먹었는데 4만원 나왔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먹어서 ㅎㅎ

 

다먹은건 좀더러운??? 그건아니지만 ㅎㅎ 사실 고기먹느냐고 쌈이랑 채소는 안먹었어요 ㅋㅋ 김치는 게속 굽다가 조금 ? 남겼고 ㅠㅠ 음식물쓰레기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잇님들 충주 고깃집 찾으시면 칠금동 인생고깃집 한번 이용해보세요!!꿀맛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