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충주 맛집 백제갈비

FUNII 2019. 5. 28. 1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충주에 비가 주룩주룩 내려서 시원했습니다!! 저는 진짜 더운날보다는 이렇게 시원한날이 좋은데 이제 정말 제대로된 여름을 맞이해야하는데 맞을 준비가 1도 안되어있습니다 진짜 여름없이 1년내내 봄 가을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날씨도 덥고 그래서 충주에서 갈비로 유명한 맛집으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점심부터 고기냐고 하시는분들 계시겠지만 고기먹는데 아침점심 뭐가 중요해요 ㅋㅋ 아무때나 먹으면 그만이죠 ㅎㅎ

 

 

 

충주에서 갈비로 유명한곳 바로 백제갈비!! 얼마전에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러 입구까지 도착하였는데 식당에 사람들로 만석;; 어쩔수없이 다른곳에서 식사를 하였는데 이번에는 지인분들과 함께 식사하고 왔답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실내 좌식 테이블만 찍었습니다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고 의자가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저희는 바깥에 앉아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 이곳은 단체부터 가족단위 많은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자리도 많이 있고 

 

 

왕따시만한 갈비!! 저거 한덩이가 1인분이라는사실!! 진짜 고기 좋지 않나요? 일반 무한리필에서 먹는 고기랑은 정말 차이가 큽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특별히 고기 굽는 방법을 알려주신다면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셨습니다.

 

 

 

고기 굽는방법을 전수받아 이렇게 타지? 않고 정말 맛있게 구웠습니다!! ㅎㅎ 어르신들이 갈비를 찾는이유중하나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서 씹기가 좋다는겁니다!! 진짜 거짓말 아니고 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마지막 후식은 냉면입니다 식후냉면 점심때 고기를 드시면 식후 냉면이 무료라는 사실!! 며칠전 냉면 전문점에서 냉면을 먹었는데 거기서 사먹은 냉면보다 훨씬 맛있는건 왜인지?? ㅎㅎ 

 

충주 갈비맛집 찾는분들은 충주 맛집 백제갈비 이용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