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강릉 안목 해변 카페거리로 유명한곳에 위치한 강릉카페 보사노바입니다. 이곳은 루프탑 까페로 유명한곳인데 앞쪽에는 예쁜 오션뷰가 펼쳐져있고 뒷쪽에는 대관령 마운틴뷰가 있어 정말 멋지고 예쁜 곳입니다. 남자 게스트하우스에서 광란의 밤??을보낸후 다음날 이곳을 방문하였습니다. 

 

 

 

일찍일어나는새가 더피곤하다 ㅋㅋ 아침부터 피곤한 몸을 이끌고 안목해변으로 찾아왔습니다. 보사노바는 오픈시간이 9시인데 저희는 한 10시쯤 도착한것 같아요!! 관광지라그런지 벌써부터 거리에는 차들과 사람들로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1 가운데 보이는 보사노바가 바로 루프탑 까페 입니다. 

 

 

 

카페에 1층 2층 3층이 있습니다. 주문은 2층에 오셔서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일단 주문후 한명만 2층에있고 나머지 인원은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으러 올라가였습니다. 강릉카페 보사노바는 아메리카노,라떼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커피 이외에도 크로와성,쿠키,뺑오쇼콜라,베이글등 커피랑 마실수 있는 음식들도 판매 하고 있었어요!!  오후에 점심을 먹어야 하는지라 저희는 그냥 간단하게 커피만 주문 하였습니다. 

 

 

 

옥상에 올라왔는데 바람이 너무 불더라구요! 사람들이 왜 다 1,2층에 많이 있던지 알겠더라구요! ㅋㅋ 저랑 친구머리보이시죠? 바람에 엄청 날려서 ㅋㅋㅋ 이날 바람때문에 제대로된 사진하나 건지질 못한것 같아요! ㅠㅠ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인데 제가 갔을땐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았는데 지금은 루프탑을 이쁘게 만들어 놓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조만간 여자친구와 강릉을 갈건데 그때 다녀오면 될거같습니다. ㅎ

 

 

 

바람때문에 보사노바에 오래 머물진 못하였지만 그래도 미세먼지 없는 강릉에서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커피한잔 먹으니 정말 힐링되구 좋더라구요! ㅎㅎ 남자들끼리 열심히 사진찍느냐고 커피도 다먹지도 못하구! ㅎㅎ 평소에 커피도 잘안먹는놈이 커피를 마시겠다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더니 역시 얼마 못먹구 남겨 버렸습니다 다음부터는 카페라떼만 계속 먹어야겠습니다. 강릉카페 찾는분들 안목해변에 위치한 보사노바 다녀와보세요!! 날씨만 안덥고 선선할때는 이곳만한곳도 없는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