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니입니다!! 어제 비가 많이 왔는데 오늘은 시원하고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매일매일 날씨가 이러면 얼마나 좋을지!! ㅎㅎ 날도 좋은데 추울줄알고 친구놈은 긴팔을 입고나와 완전 덥다고 고생을 하더라구요! ㅋㅋ 점심먹구 시원한 음료수가 생각나 새로생긴 카페 메가 커숍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1리터 커피로 양이 정말 어마어마한곳입니다.

 

 

앞에는 모형이지만 보통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빅사이즈로 나온다는 사실! ㅋㅋ 모형앞에 이름만 표시해두면 어떤 음료인지 알텐데 이름이 안써져있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충주 신연수동 메가커피는 오전9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한답니다! ㅎㅎ 보통 일반 커피숍은 10시에 마감하는데 한시간 더 늦게하니 자주 이용해야 겠습니다.

 

 

 

메가커피 실내입니다!! 실내 테이블도 많이서 커피한잔 마시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일단 음료가 정말 여러가지있는데 뭘먹을지 고민하다 상큼한 음료가 먹고싶어 상큼하고 맛있는 음료로 주문하였습니다.

어떤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

 

 

 

커피 이외에 어린이 음료, 빵,핫도그 등등 여러가지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깐 요즘에는 이렇게 셀프로 주문할 수 있도록 잘되어있더라구요!! 먹고갈지 포장하고 갈지 선택해서 주문하면 알아서 딱 하고 나오니 너무 편한 세상 셀프 주문기 너무 좋아요!! 

 

 

이제 기억나네요 제가 주문한 음료 모히또 인거같아요! ㅋㅋ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 ㅎㅎ 사실 양이 많아서 정말 좋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이 강해서 다음부터 저는 커피를 먹어야 겠습니다. 까페라떼가 딱 제스타일인듯 ㅎㅎ 

그럼 즐건 하루 보내세요 포스팅 끝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