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니입니다. 오늘은 회사근처에 제가 자주 이용하는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점심을 쫄면을 먹었더니 뭔가 시원한 음료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근처에 카페가 정말 여러군데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카페 하나멜 커피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니 가끔? 

 

 

 

카페 하나멜은 충주시 문화회관 옆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가 정말 쉬울거에요!! 

저도 지나가는길에 까페가 있구나 발견하게 된곳인데 은근 커피가 맛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현판들이 너무 맘에 드는지 모르겠어요!! 나중에 저도 카페 하나 차리게 된다면? 예쁜 현판 하나 달고 싶어요!! 원목에 카페 하나멜 써져있는게 맘에 들어서 한컷 찍어 봤습니다. 현판이 조금더 컸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입구에는 충주카페 하나멜에서 파는 음료와 와플등 사진으로 찍혀져있었어요 사진보구 맘에드는 음료있으면 주문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가게에 들어오면 카운터가 보이고 양쪽에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직접 가셔서 사진 찍기 추천드립니다. ㅎㅎ 

 

 

카페 하나멜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카페라떼,플랫화이트, 등등 커피,논커피,소다,티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습니다. 

 

 

 

저희가 음료를 주문하니 사장님께서 열심히 음료를 만드시고 계셨어요!! 한컷 찍었습니다 얼굴은 교묘하게 안나와서 다행이네요!! ㅎㅎ 

 

 

짜잔 저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ㅎㅎ 요즘 블로그 쓰기가 너무 귀찮아서 짧게 블로그를 썻습니다 ㅠㅠ 

저는 커피맛은 하나도 모르는데 요즘 계속 까페라떼를 먹다보니 라떼맛은 기가막히게 알아냅니다! ㅎㅎ 제입맛에 하나멜 커피는 합격! ㅋㅋ 어떤데는 얼음을 다 녹여서 주는곳도 있는데 그러면 싱겁고 맛없고 ㅋㅋ 근데 여긴 딱 좋음 ㅎㅎ

 

 

 

 

충주 시내 커피숍 찾거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하나멜 한번 다녀와 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