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니입니다 며칠후면 저와 여자친구가 1주년기념일입니다. 저희도 올해 아니면 내년초에 결혼예정인데요 여자친구에게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면 어떨까?? 계획중인데요 저는 이번에 여자친구와 특별한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그곳에서 멋진 영상편지와 함께 프로포즈를 할 계획을 짜고 있어요 그런데 당장 날자는 다가오고 반지를 주문하려고 여기저기 알아 보았는데 보통 5-7일정도 소요된다고해서 어떻게해야지 정말 인터넷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당일배송 가능한곳 없는지 알아보던중 우연히 한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일반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이 가격도 그렇고 더예쁜 디자인이 많이 있어서 본인에 손가락 호수만 알면 많이들 이용하잖아요!! 저도 여자친구 손가락 사이즈를 알아서 당일 배송되는곳을 찾아서 검색하는도중 너무 심플하고 예쁜 1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보게 되었어요!! 여기도 당일 배송 아니면 어쩌지 하면서 아래 스크롤을 내렸는데..

 

 

 

헐 ㅠㅠ 리뷰를 보니깐 톡톡으로 문의 하셔서 빠르게 준비해서 보내주셨다는 글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기대를 안고 바로 톡톡으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톡톡으로 상담신청을 했는데 1분도 안되서 바로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6월 6일 저녁에 이벤트를 해야해서 적어도 6월 5일까지는 물건을 받아봐야하는데 출고 빠르게 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니 오늘 주문 넣어주시면 오늘 출고 맞춰보겠다는 ㅠㅠㅠ 맘에드는 물건을 당일배송해주고 너무 감격이었습니다. 그리고 그이외 여러가지 제품도 안내해주시고 제품 설명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참고로 지금 홍보용 아니고 제가 직접 구매해서 후기남기는 거에요 ^^

혹시라도 저처럼 프로포즈를 해야하거나 급하게 반지가 필요한분들을 위해 ! ㅋㅋ

 

 

 

 

여자친구가 손이 작아서 어떤반지가 어울릴까 정말 여러번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주위 분들한테 물어보니깐 손가락이 얇은 사람들은 반지가 작으면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에서 보듯이 얇아서 너무 심플하고 예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반지 제품명이랑 소재 그리고 중량 나와있어서 사진으로 첨부 드립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지 정말 심플하고 예쁘지 않나요?? 제가 여자친구를 격어본결과 이런 반지를 사주면 정말 좋아할거같아요! ㅋ 느낌이 성공률이 높을거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반지색상은 화이트골드,로즈골드,옐로우골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저는 그래도 나중에 팔생각을 하면 옐로우 골드지만 뜻깊은 기념일이고 팔일은 없기 때문에 화이트골드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그리고 주문하면 다이아몬드 감정서랑 저렇게 예쁘고 고급스러운 박스에 포장해서 보내준다고하니! ㅋㅋ 너무 맘에 들어요 남자인 제가 봐도 괜찮으니깐요!!

 

급하게 프로포즈반지 필요하신분들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후기 있길래 후기도 올려봅니다!! ㅋㅋ 조금 반지 사이즈가 작지만 디자인이 돋보여서 좋다는 내용 그리고 결혼을 앞두고 1주년 기념일에 프로포즈용으로 구입했다는데 저랑 딱 같은 케이스네요!! 저도 받았을때 너무 예뻣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물건받고 추가 후기 올려 드릴게요! ㅎㅎ 아맞다 링크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링크 하나 올릴게요

 

프로포즈 반지 당일배송 링크

 

위에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가능해요!! 그리고 꼭 톡톡으로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