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니입니다. 어제 저녁에 충주에는 천둥번개와 함께 비가 내렸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비는안내리지만 조금 날씨가 선선해졌다고 해야하나?? 저는 이런날씨가 딱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오랜만에 충주 연수동에 위치한 평양칼국수 집에 다녀왔습니다.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평양칼국수!! 요즘에는 맛지이라면 골목에 거의다 위치해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던 곳인데 정확하게 맛은 어떤지 기억은 안나지만 사람이 많았던것만 기억했어요!! 그래서 생각난김에 친구와함께 다녀왔습니다.

 

 

 

오역시 손님들이 가득차있었어요! 보통 젊은분들보다는 어른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하시는것 같아요!! 요즘 따라 우리나라 전통음식들이 좋은건 왜인지? ㅎㅎ

 

 

충주맛집 평양칼국수 메뉴입니다. 보리밥,칼국수,수제비와 여름별미들을 판매하고있었어요!!

 

 

 

 

저희는 칼국수와,열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기복적으로 보리밥과 반찬들이 나옵니다.

 

 

셀프코너가 있어서 비빔밥에 들어갈 야채는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어르신께서 정말 푸짐하게 담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조금나온 비빔밥에 여러가지 섞어서 담아봤어요

 

 

비빌수 있을지 ㅋㅋ 먹음직스럽게 담았습니다.

보리밥을 비벼먹으면서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보리밥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가게이름은 평양칼국수인데 다들 보리밥을 드시네?? 

 

 

일단 주문한 칼국수를 먹어봤는데!! 음 다 들왜 칼국수를 드시는지 이유를 알겠음

제가 보리밥을 비벼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사실 칼국수는 그냥 쏘쏘~~

 

 

결론은 다음번에 오면 비빔밥을 먹어야겠다 입니다.

정말 고소하고 반찬도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맛이라고나 할까??

 

마지막으로 시원한 열무국수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오늘은 충주 칼국수를 포스팅하였는데 다음번엔 더 맛있는 음식으로 포스팅할게요~

반응형